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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주|중앙경영연구소 입니다.

작은 바람에도 왜 우리 기업들은 흔들릴까요?

경제 기본원리가 시장에 있는데 정부 탓만 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경영은 과학입니다.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고 통계적으로 유의하도록 가설을 설정하고 검증하고 해석해서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 경영전략의 기본입니다.

단순한 주먹구구식 경영이 과거에는 통했을지 몰라도 복잡해진 현대 사회에서는 불가능한 이야기입니다.

우리 중소기업 내에서 과연 경영과학을 올바로 이해하고 계획하고 실행하고 통제하는 기능을 누가 가지고 있을까요?

학문적 바탕 위에 오랜 경험을 통하여 연구하는 연역적 개념의 경영의사결정이 필요하지만

우리 중소기업 내에는 그것을 실천할 인력이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제3의 직원은 이러한 중소기업의 빈 곳을 메우는 전문적인 직종의 직원을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저희 중앙경영연구소의 이러한 제3의 직원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제 3의 직원이란?"

 "제 3의 직원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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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중소기업이 기획부서의 부재로,

예산편성, 계획 對 실적분석, 원가분석, 사업타당성분석,

인사노무제도 정비, 자금의 조달, 재무비율분석, 마케팅조사, 마케팅계획 등

반드시 필요한 업무가 수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중앙경영연구소의 제3의 직원은 이러한 문제점의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책을 위한 연구모형을 작성하여 실제 통계 분석을 통해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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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제 3의 직원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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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제3의 직원은 적은 비용으로 석/박사 급의 전문인력이 기업의 전문적인 경영기획 업무를 수행합니다.

둘째, 중소기업의 고급 인력 채용의 어려움과 직원을 고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임금 외 비용(퇴직금, 복리후생비, 4대보험료)등,

근로기준법에 따른 여러가지 복잡한 문제점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셋째, 기업 실정에 맞는 맞춤형 프로젝트빠른 문제해결 및 지속가능한 경영 프로세스 정립이 가능합니다.

"제 3의 직원 업무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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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사업계획의 수립, 실적 분석, 예산 편성, 사업타당성 분석 및 시장조사등과 같은

기업의 경영 기획 업무를 제3의 직원이 수행해드립니다.

인사

최저임금 인상, 52시간 근로제한 등의 문제들은 뉴스를 보면 끊임없이 보도되는 내용들입니다.

이를 적용해야 하는 중소기업 대표님들의 고민이 깊어지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제 3의 직원은 급여테이블 정비, 인사 정책 수립, 직무교육(NCS), 직무 분석(직무명세서, 직무기술서), 고과평가(360 다면평가) 등의 전문 경영 활동을 수행하는 전문가가 되어드립니다.

재무관리

현재 많은 중소기업들이 매출액 하락과 현금 유동성 감소와 같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해결 방법으로,

타인자본 측면에서는 대출이 있고

자기자본 측면에서는 투자유치와 매출액을 상승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은 물론 비상장 기업의 경우 투자 유치가 쉽지 않고

매출액을 상승시키기 위해서도 많은 시간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제 3의 직원은 계획-실적 비교분석, 손익 문제에 대한 회귀분석과 요인분석 등을 통해서 기업의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여 드립니다.

마케팅

매출액을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입니다.

제 3의 직원은 3C 분석, SWOT 분석 등 여러 방법을 통한

환경 분석을 우선하여 현상을 정확히 파악하고

귀사에 알맞은 분석방법을 택하여 가장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드립니다.

 

"제 3의 직원 업무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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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가는 과연 누구일까요?

변호사? NO!

세무사? NO!

법무사? NO!

공인회계사? NO!

보험설계사? NO!

경영학의 모든 지식을 활용할 수 있고, 대기업에서의 많은 경험 등을 통해

문제점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사람,

바로 중앙경영연구소의 3의 직원입니다!

중앙경영연구소의 제3의 직원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1588-5197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으로도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R코드모음 (회사소개서용).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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